본문 바로가기

면식수행/라면 시식 후기

애터미 감자로 만든 채식 라면 시식 후기

















확실히... 듣도 보도 못하고 어디서 파는지도 모를 그런 라면

신기하다 일딴 먹자






스프가 붙어있다 포장지는 풀무원이나 삼양을 떠올리게끔 할 정도로 깔끔하다







면.

기름기가 적다 튀긴면 맛이 좀 좋다고 할 수 있는데 딱히 별다른건 없다







이전에도 4대 혹은 5대 라면 제조사 (농심 오뚜기 삼양 팔도 풀무원)외의 라면을 면번 먹은적이 있는데

기대감이 엄청 높은데에 비해 맛은 그냥 저냥이라 이것도 큰 기대는 안했음


근데 생각보다 갱츈하네?


감자 전분 들어있어서 탱탱함


감자전분 하면 대표적인게 농심의 감자면인데

그건 고구마 전분으로 만든 냉면 국수 아는지..? 

농심의 감자면은 그런 느낌이지 냉면의 쫄깃 쫄깃 늘어나는 당면 비슷한 느낌의 면발


이건 감자떡 처럼 탱글탱글하네








국물맛이 되게 단순한데 

근데 이거 옛날 신라면 맛이다

리뉴얼 전의 혹은 그 전의 신라면맛이랑 비슷하다


고춧가루 국물 같은 맛에

좀 부족한 표고버섯 맛

그 대신 미역쪼가리 들어간 국물맛이 나지만 예전 신라면을 떠올리게 하긴 충분했음

물 정량 넣고 끓여야 그렇고 적게 넣으면 다른게 티가 좀 많이 나는 느낌...




애터미가 뭐하는 곳이길래 라면을 만들어 파나 했더니

새롬식품 oem으로 만드는거네


새롬식품 라면 먹어본적 있는데 리뷰도 쓰긴 했었음

감자라면하고 해물라면


감자라면은 특징만 좀 써놓고 해물라면은 맛 없다고 쓴 리뷰 ㅋㅋㅋㅋㅋ

다시 읽어보니 비슷한듯??


홈페이지에서 제품란 보니까

어느정도 레시피 정해놓고 패키징만 바꾸는 듯한 느낌이 드는 라면들이 있네..


뭐 유기농 친환경 이런 이름 붙는 라면으로 유명하고 채식 라면으로도 유명하니

그래도 어디 이상한 공장에서 만들어진 라면 아닌가 했는데 나름 큰데서 만들었네...;;




예전에 면식갤에도 올라왔던 새롬식품의

독도와 함께라면...ㅋㅋ 요즘도 파나..?


먹어본 사람은 맛이 그렇게 좋다고 하던데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