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면식수행/라면 시식 후기

허니 치즈 볶음면 시식 후기




허니버터칲 광풍속에 여러 허니버터 제품들이 나오는데

난...아직 허니버터칲 못 먹어봄....

가끔 마트갈 때 보긴 하는데 없더라고

뭐... 언젠간 먹어보겠지 ㅋㅋㅋㅋ


무튼 이건 눈에 띄길래 사옴





사실 다른 리뷰 보면서 제일 놀랐던게 이거야

투명한 할라피뇨 오일...


그거 알아?

마트 같은데 캡사이신이라고 해서 빨간 소스 팔잖아?

캡사이신은 사실 투명해

빨간색 소스에다가... 캡사이신을 소량 넣으면 겁나 매운 캡사이신 소스가 되는거지

그 사실을 알고 있는 난...

삼양이 불볶면 이후로 진짜 미쳤구나..

캡사이신 원액을 넣어준건가? 하고 기겁했었어 ㅋㅋㅋㅋㅋ


지금 생각하면 그냥 붉거나 노란색 오일이 면에 섞이면 눈에 띄기 때문인것 같네




선택하라는데 ...

싀벙 이건뭐 불볶면의 계란국 같은 소리여?

안먹으면 그건 어따 쓰라고 ㅋㅋㅋㅋㅋ





타이머 맞춰서 4분..



구멍 뚫어서 물을 버리래 ㅇㅇㅇ

버렸지

그런데 조리법 보니까 다 버리는게 아니고 10스푼 남기래...

닝기미... 뚜껑 닫고 구멍으로 물 빼서 버리는데 그걸 어째 알아...ㅡ,.ㅡ


무튼 난 끓였던 물이 남아서 그거 10스푼 넣어 먹음




스프 넣고 



비벼도 뭐 ..색이 고냥고냥하네




맛은 허니 치즈...라기보다


크림치즈

정확하겐 전지분유 + 치즈향...

거기에 양파시즈닝맛 좀 나고 그러네...

매운맛은 좀 나나 안나나...

내가 스프를 넣었나 안넣었나 갸우뚱 하게 될 정도....


할 짓 없으면 먹어보고...

먹어보라고 권하고 싶지는 않은 맛...

뭐 ... 그 뭐더라?

치즈볶이? 그거 좋아하는 사람이면 함 먹어보라고 하겠네...